티스토리 뷰

핸드폰으로 보니까 720p 가 렉걸려서 빠르게 귀가했음 '▽' 귀여워랑
기억에 남는건 유링이랑 유이리 캐치볼할땐데 
유링이 우리 뭐에대해 말하는거지 하니까 유이리가 노래랑 관련됬다고? 하니까 유링이 아!하더니 자기가 못말한다고 못하겠다고 하는데
유이리가 니가 말해야지 ㅋㅋ하는데 단호박이라 귀여웠당. 
아 암튼 내용이 아마 생탄제공연에서 유링이 유이리한테 귓속말로 생탄제도 이게 마지막?이라고 해서 유이리가 울었다였음
 뭔소린지 모르고 봤을때 막 공으로 유링 얼굴 때리고 너무 훈훈해서 ㅋㅋㅋㅋㅋㅋㅋ 계속들으면서 검색검색해서 대화내용 들으니까
잘했지 싶음. 아 암튼 팀 유이링 최고



 13기 귀여워-(•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