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빨리 영멤투어 DVD좀.......스콜......탭댄스............


이날 영콘 방송좀.........


퉁명즈


팀4(^o^)



부스카와 유이리도 좋고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도루미 뿜뿜하는 나냐도 좋다 ㅋㅋㅋㅋㅋㅋ


좋은 피지컬은 크게보라고 배웠습니다


빨리 안싸움추는 유이리 보고싶다ㅠㅠ 신팀전에 한번만여 진짜.....



부스카와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취향이 이상한지 모르겠지만 이런 표정으로 찍힌 유이리가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KB조산가 거기서 유링 에-?! 표정다음으로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