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부
유이리 2장~ 사인1 악수1

일단 서론을 먼저 말하자면 1부접수마감이 10시까진데 회장에 9시40분 넘어서 도착함ㅋㅋㅋㅋ
유이리말고도 한명더있는데...! 일단 회장둘러볼사이도 없이 줄서서 2장을 내고 사인회1 악수회1을 받아서 줄을섬.
아근데 첫일본+첫악수회참가+첫악수가 유이리 라서ㅋㅋㅋ
진심 미친듯이 긴장되고 앞사람 들어가고 유이리얼굴이 보이니까 머리속이 하얗게 되서 외운대사가 사라졌는데 그때 입장


유이리: 아리가또~
나:ㅎㅎ(밎;친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ㅠㅠ작아ㅠㅠㅠ)
유이리:에? 나니나니나니?코레나니? 안..?안상....?
나: 아 하이 안 0 0
유이리: 오오
나:ㅎㅎ
유이리:(싸인주고 악수)아리가또고자이마스! 바이바이~
나: ㅎㅎㅎ....


이러고 병신같이 나와서 유이리 영상이랑다른데?? 존예잖아..목소리도 알차고 화장도 귀여워!하고있는데 깨닳음이 오기 시작함
?????나 악수권도 있는데??????????왜 바이바이???????아???????
유이리가 악수권 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뭐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했지만 실물어택을 받기도했고 아야카도 봐야하니까 봐줌ㅇㅇ하고 이동



아야카 1장 ~ 사인

아야카: 아리가또~
나: ㅎㅎ....
아야카: 음 이거(이름) 맞나?
나:응!
아야카: 하이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ㅎㅎ...(손으로바이바이)


아야카 예쁜줄은 알았는데 진심 존예였다. 그리고 오늘 화장도 예뻤음. 아야카 얘기하면 살얘기 많이나오던데 그런것 전혀 없었다.
아야카때는 대충 할말이 생각났는데 뭔가 사인하는데 말시키고싶지않아서 대화가 없음ㅋ _ㅋ



2부
히카리 2장 ~ 사인1 악수1

-사인
히카리:아리가또
나:오하요~
히카리:오 어디서왔어? 타이완?
나:한국에서 왔어
히카리:오 스고이~한국 (악수)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바이바이

-악수
히카리: 오?
나: 히카리! 히카리도 카부토모츄도 응원하고있어 간바레!
히카리:아리가또! 바이바이
나: 바이바이

악수내용이 짧은이유는 지칸데스를 하기도전에 긴장해서 나와버려서..ㅎㅎ
웃는모습이 영상이랑 똑같았음 사람이없을때는 멍하니 있는데 들어가면 웃으면서 맏아주고 말을 걸려고 하는편이라 괜찮은대응인데라고 생각했는데사람이 없다ㅠㅠ 요즘 얼굴도 물이올랐는데 많이들 와주세여..



세이나 2장 ~ 사인1 악수1


-사인
세이나:아리가또
나:ㅎㅎ ?? 아 이거 아니야
세이나: 응??
이름 한자가 틀렸는데 설명할길이 없어서 우왕자왕하니까 세이나가 매직을 빌려줘서 날일짜를 흰백짜로 바꿈
세이나:아아 ~ 코멘트는?
나:(뭔소린지 못알아들어서 나름 수줍게 쳐다봄)
세이나:카와이ㅎㅎ~(코멘트에 카와이 써줌)바이바이
나:바이바이

-악수
세이나: 아!
나: ㅎㅎ나 한국에서 왔어 로도스 앨범
세이나:응응응응
나: 수록곡 유닛 기대하고있어
세이나:아 아리가토~
나:(하가시)오메데토!


세이나 완전 카미대응.악수회 완매 1밖에 안떴을때 어쩌나하는데 줄이 끊이지않고 서있던건 우연이아니라는걸 알았다 정말 얘기하고있구나 라는 느낌이 들고 얼굴이 사진보다 훨씬 귀여움!



3부
삿키 2장 ~ 사인1 악수1



-사인
삿키: 아 아리가또(이름보고 읽어봄)
나:ㅎㅎ
삿키: 하이 아리가또! 바이바이~
나:바이바이

-악수
나: 삿키 나 한국에서왔어
삿키:오오 스고이~
나:삿키도 13기도 응원하고있어!
삿키:얏타~ 바이바이
나:바이바이


실물여신 삿키쨔응...피부가 민감한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오늘 피부도좋고 얼굴도 예쁘고 목소리가 너무 좋아ㅠㅠㅠ
옥구슬같아서 듣는사람이 기분좋은 목소리 쩌렁 줄도 짱길어! 다시 악수회에 가게되면 삿키 세이나는 꼭 다시가고싶다


5부
유이리3장 ~악수

유이리:도모 ??? (뭐라는지 아예못들음)
나:유이리 첫악수회라서 긴장되
유이리:에~기뻐~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그러니까 언니(라고) 말해줘
유이리:응?
나:언니와 오네상
유이리:응
나:말해줘
유이리:응
나:?????????언니
유이리:?응 언니???
나:????????아닌가???? (한국말)
스텝:(날 쳐다보면서)ㅎㅎ말해줘
나:?????
유이리:??????
스텝:ㅎㅎㅎ말해줘
나:??????엥ㅠㅠㅠㅠ
유이리: 언니(의문)
나: 도시요...
유이리:ㅎㅎㅎ 바이바이


진짜 병신도 이런병신ㅇ없었음
유이리 레인서기전에 말해줘가 생각ㅇ 안나서 한일번역기에 말해줘검색하고 말했는데 말해줘가아니라
말해줘서 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유이리한테 언니 말해줘서!언니 말해줘서! 이러고있었음 그러니까 당연히 유이리는 응하고 대답한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악수가 좀익숙해졌다고 생각했는데 유이리 레인설때부터 심장이 미친듯이 뛰고 손에 땀이차더니 사고회로가 정지 ㅋㅋㅋㅋㅋㅋ으으 내일 유이리 1분데 어쩔;;
아근데 유이리 진짜진짜 너무 작고 예쁨. 유이리 부모님은 분명걱정이 많을것이다


아야난 2장 ~ 악수
나:아야난 한국에서 왔어~
아야난:아~ 스고이!
나: 있지 아야난 캐치프래이즈 부탁합니다
아야난:응?
나:캐치프래이즈
아야난:캐치프래이즈?(발음쉬먀)
나:음 난와 난데?
아야난:아! 난와 난데 카와이 난와 난다?
나:아야난(소심) ㅎㅎ
아야난: 아 나 한국어로 와다시 할줄알아
나:어 정말?
아야난:저는~
나:엌ㅋㅋㅠㅠ 바이바이
아야난:아리가또 바이바이~


차례가되서 들어가니까 아야난이 탁자위 수건에 재채기함ㅠㅠ 아픈가 하고 걱정되서 안들어가고 쳐다보니까 방긋웃어주는데 텐시가앉아있는줄
그리고 다른애들이랑 다른레벨로 화장을 잘했는데 스킬이 다른애들이 1이면 아야난은 1.5?뭐 그정도였다 암튼 너무예쁨


정리하자면
유이리=방송이랑 다르게 생김 존예
아야카=존예
히카리= 밀어주3
세이나=텐시
삿키=실물여신
아야난=눈웃음쩔

아 그리고 줄설때 옆레인 구경도 매우 재밌었다 코미하루는 옆레인인데 카미대응인걸 알겠음 후반에 토끼잠옷입었는데 존귀 !미온도 슬쩍봤는데 얼굴위로 올리고 웃는데 존귀 화면이랑 유사하게 귀여움.
미유퐁은 좀 안색이 안좋아보였고 아키챠는 실물이 훨신예쁨 마츙도 귀엽고 ㅎㅎ

결론:애들이 확실히 연예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