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부

-유이리

지난번 악수회때 첫타자를 유이리로 했다가 긴장폭ㅋ발ㅋ 해서 어쩔까 하다가 그래도 첫사진은 유이리지 하면서 들어갔는데

이번엔 얼굴 보자마자 수줍움이 치솟음(..)


유이리:고마워(^o^)

: 엇ㅋㅋㅋ 부끄러워

유이리:에- 왜? 

나:(동공지진)

유이리:도스루? 도스루?

나: 덴덴무츄로T.T


-사진-


유이리:바이바이~또봐ㅎ_ㅎ


사진확인하래서 대충 쓱 보고 허둥지둥 나왔는데 다시보니까 사진이....나만 못나오면 짜르면 되는데 유이리도......

둘다 눈감을때까지 기다렸다가 찍은것 같은 스탭의 스킬에 박수를 드립니다





-나냐


이전 샤메회에서 나냐가 많이 아파보였다는 후기가 있어서 걱정하면서 들어갔는데 안색이 너무 안좋았음ㅠㅠ

그래서 토끼귀 포즈 → 덴덴무츄로 급 노선변경후 찍었는데 사진을 보니까 나냐가 어떻게든 힘내려는 느낌이라 심쿵하고 나냐맘되서 나옴

열일하는거 좋은데 아프디마...덕후마음도 아프다능.....







3부

-유이리

유이리:오! 뭘로 할래?

나:하트로ㅎㅎ

(유이리 한손내밈)

(눈치없는 덕후새기 혼자서 하트만들고 ?_? 이러면서 쳐다봄)

유이리:아 ㅋㅋㅋ


-사진-


유이리:마따네~

나:ㅎㅎㅎㅎ안녕ㅎㅎㅎㅎㅎ





-모기

모기:고마워ㅎㅎ뭘로할래?

나:4랑 K로!

모기:??아 오케~


-사진-


모기:바이바이~


4랑 K로 했을때 모기가 잠깐 망설여서 왜지?라고 생각했는데 사진을 보고 아오ㅋㅋㅋㅋ하면서 나옴

K해달라고 해놓고 손으로 숫자3만들고 있었다. 머리랑 손이랑 이렇게 박자가 안맞아서야 ㅂㄷㅂㄷ








4부

메루

메루: 아! 도날드 덕이당(손가락질) 어떤 포즈로 할래?

나:^6^헿 하츠코이에서 메루의 (더듬이 보여줌)

메루:아 오케~


-사진-


메루:고마워! 다음에 또와!


메루따응...귀여울줄 알았는데 아가씨같아......여성미가 낭낭해...........메루땅ㅠㅠ 








5부

-유이리

유이리: 3번째!(손으로 3)

나: 에헿ㅎㅎㅎㅎ 러브수행의 팀 유이링 포즈!

유이리: ㅇㅋ!


-사진-


유이리:바이바이(^o^)



2~3부때는 줄스기 싫어서 사람별로 없을때 가다가 처음으로 2번째 순서로 갔는데 스탭분이 바로찍음. 고정 될때까지 한템포 쉬어주세요(눈물)

유이리 얼굴도 흔들흔들하고 하가시도 매우 강려크해서 찡찡대면서 나왔다

 




-아카링

아카링: 아~고마워~무슨포즈로~?

나:이걸로(위 사진 포즈ㅇㅇ)


-사진-


아카링:와줘서 고마워~


HKT에 이어 NMB오시 ohoh

목소리가 생각이상으로 귀여워서 줄서있을때 소리만으로 행복했는데 실물이 형광등 킨 것 같아서 또 행복했다

아카링 끝나고나니까 무릎이 아파오기 시작해서 회장안의 카페에 갔는데 사람들이 아무것도안시키고 앉아서 핸드폰(ㅠㅠ)

뭘 사도 자리를 보장받지 못해서 어쩌지하다가 나냐의 이치고음료가 있길래 바로 사러감ㅇㅇ

음료수 샀더니 동그란 굳즈를 하나줬는데 파루루여서 오호하고 한입 드링킹

어근데.........맛이............................(생략)





 


6부

-유이리

유이리:아!

나:(행복) 유이리 오늘은 메이크 누가(해줬어)?

유이리:내가 했어(도야가오)

나:엌ㅋㅋㅋ우소

유이리:내가했엉 ㅋㅋㅋㅋ

나:믿을 수 없어ㅋ_ㅋ

유이리:ㅋㅋ 뭘로할까?

나:더우니까 추워-포즈로

유이리:오케~


-사진-


유이리:또와~


메이크업 유이리가 했답니다(짝짝) 






-미온

미온: 고마워~ 뭘로?

나:카베동ㅎㅎ

미온:카베동? (손올림)

나:(카베동하려고 손올리다가 미온보고 급 수줍은척 얼굴가리는 포즈)


-사진-


미온:바이바이~



유이리랑 츄워포즈 하려고 파란색 필터켜놨다가 깜빡해서 미온도 파랗게 나온건 안자랑









7부

-히카리

히카리: 안녕~ 어떤 포즈?

나: 마주보는거!

히카리: 아하~ ㅇㅋㅇㅋ 

(계속 쳐다보고있는데 스탭이 ㅇㅋ를 안함ㅋㅋㅋㅋ깔깔 계속 마주보다가 스탭이 조작법 물어봐서 알려주고 다시 마주봄)

나:ㅋㅋㅋㅋㅋㅋ

히카리:ㅋㅋㅋㅋㅋ


-사진-


히카리: 고마워!


(+)히카리랑 한정 더 찍었는데ㅋㅋㅋ 히카리가 극장공연에서 사슴에게 전병을 주고싶다는걸 사람에게 주고싶다고 실수한게 기억나서

전병주는 포즈로 해달라고하니까 엌ㅋㅋㅋㅋ난뎈ㅋㅋㅋ하면서 웃는게 졸귀였다 다만 사진이 둘다 망했을뿐ㅎ_ㅎ...






-유이리

루프돌려다가 도저히 체력이 안될것 같아서 3장한번에 냈는데 생각보다..bb 

자꾸 가니까 유이리가 오오! 몇번째!하면서 깨알같이 반응해주는 것도 bbbbbb

아무튼 유이리가 이쁜짓 하는게 보고싶어서 꽃받침 하자고 했는데 귀엽ㅠㅠㅠㅠㅠㅠ


이거슨 의도치 않은 보정

스탭분이 뭘 눌렀는지 한참 갸웃거리시다가 찍었는데 보니까 파랗게 ㅋㅋㅋㅋ 아니 물어보시지(울컥)


2장찍고 급 머리가 안들어가서 모르겠어(..) 하니까 유이리가 권해준 포즈

근데 바보같은게 머리에 손가락 댔다고 다 초콘줄알고 알고 오?초코의(행방)? 이러니까 유이리가 응ㅋㅋㅋㅋ하면서 넘어간걸 나중에 깨달음ㅋㅋㅋㅋ

암튼 유이리표정이 너무 십덕터져서 눈물









8부

-유이리

8부되니까 진짜 정신이 피폐해져서 머리속에 쉬고싶다 밖에 안들어서 3장또 한번에 내고 치유받을겸 마주보는거 했는데

진짜 유이리 눈 너무X100 예쁨 리얼.. 유이리 눈에 치유받고 급 텐션업ㅋㅋㅋㅋ



유이리: 또 어떤거?

나:기원전(의욕충만)

유이리:(너털웃음ㅋㅋㅋㅋ)

나:이걸로 ㅋㅋㅋㅋ(타붕)

유이리:(끄덕끄덕)





유이리: 다음은?

나: 마지막이니까 바이바이~로!


근데 바이바이할때 너무 힘들어서 일정한 톤으로 했더니 유이리가 마지막이니까 ㅂㅂ 이런 뜻으로 받아들였는지

바이바이....?하다가 급 깨달음 얻고 포즈 취해줌 ㅋㅋㅋ 그 찰나의 망설이는 순간이 귀여워서 위험 





사진회 끝나고 돌아가면서 과거로 돌아가면 12월의 나를 기절시킨후 6부를 마지막으로 해야지 뭐 이런저런 생각을 했는데

진짜 너무 힘들어서 ㅋㅋㅋㅋ도중엔 아예 무상무념으로 걸은 것 같다. 평상시라면 이렇게 힘들 진 않았을 것 같은데

비행기에서 2시간좀 잤다고 밤에 잠이 안와서 4시에자서 7시에 일어난게 매우 큰 요인인 듯(..)

사실 5부쯤에 밥먹으러 잠깐 퀸즈로 나왔을때 진지하게 돌아갈까 고민도했는데 우연히 그때 지하돌이 공연을해서 그거보고

힘받아서ㅋㅋㅋㅋ무사히 일정을 마칠 수 있었따. 감사한마음에 CD한장샀는데 1장이면 악수회 2장이면 뭐뭐 이런 이벤트여서

뭐 하랬는데 아니라고 노래가 좋아서 사는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철벽치고옴(뿌듯)

아무튼 깨달음이 많은 여정........8월에 시간이 없어서 3~6부에 다 몰아넣은게 진짜 행운인듯

잡소리가 길어지니 그만써야지 8월에 또봐요 유우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