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첫날은 길도모르고 도쿄에서 아침부터 넘어오느라 정신이 없었다면 오늘은 숙소도 가깝고 위치도 알고있으므로 여유롭게 8시에출발~

1부
유이리 5장 ~ 악수

유이리:아! 아리가또!
나:유이리 언젠가 카시와기상처럼 유이리도 솔로라이브를 했으면 좋겠네!
유이리:솔로라이브?에 난데?우레시!
나:(땅보고)유이리가 노래부르는거 좋아하니까..
유이리:고마워!
나:그리고 유이리의 춤도 좋아해 홍백방송 기대하고 있어!
유이리:ㅎㅎ아리가또고자이마스!

오늘도 너무 귀엽워서 혼절....유이리는 레인에 줄만서도 두근두근해서 실수할까봐 걱정했는데 이번엔 하고싶은말 다 잘하고 와서 너무 신난다.
레인나올때 진짜 계속 실실웃으면서 나왔는데 세상을 다가진기분 여러분! 제오시가 텐시에요! 엉엉 유이리 실물이 방송에 그대로 나올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일본재패할듯!



2부
히카리 2장 ~ 사인2




히카리:아 한국! 아리가또
나:(미친 세상에) 아 히카리 어제는 너무 긴장해서..지칸데스 말하기도 전에 ..??아?? 잊어버렸다ㅠㅠ
히카리:ㅎㅎ
나:(더움+뇌에대한 원망으로 얼굴에 손부채질)
히카리:더워?
나:더워!
히카리:ㅎㅎ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바이바이~
나:바이바이~

2틀 연달아가니까 알아봐주는데 직접적으로 아 한국! 이렇게 말해주니까 머리속이 하얘지면서 감동이 몰아쳤다. 
덕후들이 멤버랑 안면트면 얼마나 기쁠지 간접체험하고 옴ㅎㅎ 히카리 너무좋습니다



나냐 2장 ~ 사인1 악수1


나냐:아리가또고자이마스!
나: 한국에서 왔습니다~ 마지스카 봤는데 좀비는 맞아도 ..???엌 ㅠㅠ 잊어..잊어버...
나냐:잊어버렸어?ㅎㅎ
나:응 도시요ㅠㅠ
~료카등장 사인지 쳐다봄~
나냐: 아리가또!
료카:쎼쎼
나냐:쎼쎼
나:쎼쎼..? 쎼쎼가 아니야 안녕!
나냐:안녕? 안녕!
나:안녕~

짐확인하고 마지막순서였길래 엌 하면서 뒤를 슬쩍봤는데 료카가 손흔들어주고 있었다 세상에. 같이 흔들어주고 호구같이 기뻐서 쪼개면서 나옴. 텐시잖아!
아 그리고 나냐 예쁨! 당찬 중학생같이 예쁨! 대응도좋음 계속 웃어주는데 텐시잖아!


앉아서 쉴려고 밖에 나오니 애들 신년인사가 또 있길래 다시보러갔는데 누가 울타리 안에들어가서 유이리인사카드를 찍고있었음 그리고 옆에 애들도 쭉쭉. 
그래서 뭐야하고 입내밀고있는데 자세히 보니 토가사키상이었다!

오른쪽이 지배인님어깨. 신기해서 보고있는데 애들이 워낙많으니 덕후들이 힘내라고해줌 ㅋㅋㅋㅋ



3부
마코 2장

나:한국에서 왔습니다!
마코:응!
나: 마지스카 봤어 카미소리 멋있어~
마코:응! 바이바이~

마코:아?
나:마코 언니라고 불러줄래?
마코:응?
나:언니! 불러줄래?
마코:??????
나:ㅠㅠ읭 다이스키 바이바이
마코:ㅠㅠ 바이바이~

이번엔 제대로 일본어하는 친구한테 뇌물바치고 알아간거라 자신만만하게 말했는데 마코가 못알아들으니까 언니는 오네상이야! 하려던것도 까먹고 서로 울상짓고 나옴.....
ㅠㅠ어째서 언니소리를 못듣는걸까ㅠㅠㅠㅠ 발음 개객끼ㅠㅠㅠ
암튼 마코도 실물이 훨씬예쁘고 눈이 더큼. 카메라는 왜 온전히 애들을 담지못하는가



삼일내내 뛰댕겼더니 힘들어서 또 앉을곳을 찾는데 시노부상과 유아사상이 사진회를..! 얼른줄서서 보는데 시노부상 흥이 장난이 아니었음ㅋㅋㅋㅋㅋㅋ



5부
나아짱 2장

나아짱:곤니치와~~
나:한국에서 왔습니다!
나아짱:아?
나:반가워요 라고 말해주세요!
나아짱:말해달라고?
나:응 반가
나아짱:방가
나:워요
나아짱:워요 방가워요?
나:반가워요는(뭐였더라ㅋㅋㅋㅋㅋ) 요로시꾸!
나아짱:아! 요로시꾸! (하가시)
나아짱: 방가워요~~
나: ㅎㅎㅎㅎㅎㅎ바이바이

나아짱의 카미대응에 혼절
한국말 잘못 알려줘서 좀 찔리는데 까먹겠지 뭐 ㅎㅎㅎㅎㅎㅎ아 암튼 요로시꾸!할때 눈이 반짝하는데 너무 귀여워서 레인을나오면서도 얼굴이 안잊혀졌다.
 꼭 다시 와야지
그리고 기분좋은김에 유이리 매상도 올려줄겸 굳즈를 샀다

이거랑 왠 오시카드같은것도 샀는데 안보임

전체적인 감상은 역시 애들은 다예쁨 다 텐시! 요코하마에만 텐시가 몇이나 있는지! 너무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