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역,오역 주의@@





3년연속 극장공연 최다출연! 무라야마 유이리 브레이크 전야의 주목주 다카하시 키라


여름에 시작된 「나의태양」 공연에서 센터를 맡은 무라야마 유이리와, 드래프트 2기생 최다출연의 다카하시 키라.

극장공연으로 주목,성장한 2인의 관계는!?


AKB48 절친 ♥ 선배후배 미디어 첫 대담!

「극장의 수호신이 되어서, 후배에 계승하고 싶어」





「나의태양」공연에서 자극을 받아 성장해줬으면 해


-2016년에 인상에 남았던 일은 무엇인가요


무라야마 저는 3년연속 극장공연 최다출연 회수의 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던게 가장 행복했어요

공연중에서는 「스테이지파이터」 특별공연과, 「코지마하루나상 호감도올리기 공연」 이 인상에 남았어요



-팀4 공연을 제외하고 좋아하는 공연을 3개를 뽑아보라면?


무라야마 가장 자극을 받은것은 팀K공연이에요. 

팀B는 어린 멤버가 많아서, MC의 화제를 맡은것도 있어서, MC를 재미있게하는 공부가 되요

그다음은 A공연의 『쉬즈곤』. 정말 좋아해서, 리허설을 보러 갔을때부터 계속 해보고싶었어요, 꿈이 이루어졌습니다



-다카하시상은 어떤가요?

다카하시 고등학생이 되어서, 솔로 그라비아를 하게된것과, 웨이팅서클(커플링곡 선발)에 뽑힌것이 기뻤어요



-공연에서 하고잇는 "키라링 빔"은 언제 쓰기 시작했나요?


다카하시 와사밍상의 생탄제 때에, 그날 한정으로 했었습니다만, 팬분들의 반응이 꽤 좋아서, 계속 하고있어요



-「나의태양」공연을 여름방학에 계속해서 한것으로, 드래프트 2기생 모두가 굉장히 향상된 기분이 드는데,선배가 보기엔 어떤가요?


무라야마 연구생은 「전력」이라는 인상이 강하고, 그게 연구생답잖아요

전력으로해서 좋네 라고생각하는 멤버도 있다면, 껍질을 하나 더 깨면 좋겠다 싶은 멤버도 있습니다만,

「나의태양」공연에서 모두가 자극을 받아서 성장해줬으면 해요



-2017년의 포부를.

다카하시 우선은 승격이 목표입니다. 다음은, 다양한 팀의 공연에 출연해서 선배의 장점을 많이 배우고싶습니다



-다카하시상은 무라야마상의 팬을 잡겠다는 마음은?

무라야마 이미, 기세가 굉장해요(웃음)

다카하시 아니에요(웃음). 유이리상이 SNS나 모바메에서 이것저것 저에 대한걸 써주셔서.



-무라야마상은 멤버에게 인기가 있으니까 질투하나요?

다카하시 질투해요. 오카다 아야카상이, 유이리상의 무릎에 올라타거나해요. 그게 싫어서(웃음)

무라야마 그치만, 키라는, 아야카의 생탄제때에 '오늘은 가장 좋아하는 아야카상의...' 같은걸 말해서, 쇼크였어요

다카하시 아니에요. 그건 유이리상의 주의를 끌기위해서 말했던거에요!



-무라야마상의 포부는?

무라야마 선배분이 있어주시는 감사함을 요즘 강하게 느끼고 있어서, 배울수있는것을 제대로 배우려고합니다.

요즘, 나카타 치사토상에게 (극장의)수호신이라고 듣고있어요

저는, 새로운 해가 되어도, 분명 극장에 대한 것만 생각하고 있을거라고 생각하므로,

선발멤버 모두가 미디어에서 팬의 마음을 사로잡아서, 새로운 팬분들이 극장을 보러 와주셨을때,

우리들에 대한것을 모르더라도 「열심히 하고있네」 라고 생각해주실수 있도록

1회 1회의 공연을 소중히 해나가고싶다는 것과,

후배에게 극장의 소중함을 전할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